한국어를 가르치시는 선생님들께 TTMIK의 자료를 제공해 드립니다

전세계 곳곳에서 한국어를 가르치고 계신 한국어 선생님들께,

hyunwoo-300

안녕하세요! Talk To Me In Korean선현우입니다. 저희 TTMIK 팀은 지난 2009년부터 세계 곳곳의 한국어 학습자들이 한국어를 더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돕는 일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1,000여편의 무료 한국어 레슨들을 제작하면서, 심화 학습 자료들도 서적과 e-book의 형태로 출판해 왔습니다.

현재까지 TTMIK의 웹사이트와 팟캐스트 피드, 유튜브 채널과 TTMIK의 공식 스토어를 통해서 저희가 제작한 레슨들은 8천만회 이상 다운로드 되었고, 현재 개인 학습자들의 학습을 위해서뿐만 아니라, 한국어 교실들에서도 다양하게 활용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한국어를 즐겁고 효과적으로 배우실 수 있도록, 한국어를 가르치시는 선생님들께 TTMIK의 자료를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서적 형태로 출간되는 책들은 배송해 드릴 수가 없겠지만, e-book 형태로 제작되는 자료들 중에서 수업에 도움이 될 만한 자료가 있다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 주시면, 아주 간소한 확인 절차만 거친 후에 자료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수업을 위한 복사용이나 재판매용으로는 사용하실 수 없지만, 선생님들께서 한국어 수업을 하실 때에 참고하실 수 있는 자료로 쓰실 수 있도록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에게 연락 주실 수 있는 이메일 주소는 [email protected] 더 많은 사람들이 한국어를 배울 수 있게 선생님 여러분들께서도 앞으로도 계속 힘써 주세요! 저희도 계속해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Loren Moon

    외국인에게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는 한국인입니다. 해보니 정말 어렵고 막막하네요. 뭔가 체계가 필요한것 같습니다.

  • Namhun Kim

    정말 대단하십니다.
    많은 정보 잘 보고 있습니다.
    저는 말레이시아에서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항상 정말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