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안내

TTMIKLogo_video

Talk To Me In Korean은 어떤 사이트인가요?

- 살아있는 한국어를 배워서, 한국어로 이야기를 하자는 의미에서 “Talk To Me In Korean”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 2009년부터 현재 5년째 운영되고 있는 웹사이트로, 전세계에 한국어를 보급하기 위해서 매일 컨텐츠를 제작, 발행하는 웹사이트입니다.
- 오디오와 비디오 레슨을 대부분 무료로 보급하여,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이 한국어를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해 주고 있습니다.
- 매일 꾸준히 새로운 한국어 컨텐츠를 발행하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서 학습자들에게 계속해서 동기를 부여해 주고 있습니다.
- 2009년부터 현재까지총 173만명이 Talk To Me In Korean을 통해 한국어를 배웠습니다.

- 2010년 LexioPhils에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400개의 언어 관련 웹사이트들 중 “세계 최고의 언어 웹사이트 1위“로 선정 되었습니다.
- 영국 텔레그래프 지, 한국일보, 파이낸셜뉴스, EBS New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 되었습니다.

ttmik-news


- 현재 매일 5만건의 팟캐스트 다운로드 및 비디오 시청과, 일평균 3만건의 웹사이트 방문을 통해서 전세계 각국의 학습자들이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누가 운영하고 있나요?

- Talk To Me In Korean을 운영하고 있는 (주)지나인은 한국어를 널리 보급하기 위한 목표를 가지고
세 명의 젊은이들이 함께 시작한 회사입니다. 현재 총 9명의 팀원이 매일 꾸준히 한국어 학습 자료와 교재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sponsorkr-1

- 현재까지 총 760편의 한국어 레슨이 제작되었고, Talk To Me In Korean의 내용을 책으로도 만들어서,
학습자들이 국내 주요 서점에서 구입하거나 온라인 주문을 통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앞으로도 상황별 한국어 표현집, 관용 표현집, 그리고 다문화 가정을 위한 교재 등 다양한 교재를 개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ttmikbooks

 


Talk To Me In Korean의 공식 후원자가 되어 주세요

보다 질높고 풍부한 학습 자료를 꾸준히 만드는 데에 여러분의 후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해 주시는 금액은 무료 한국어 학습 컨텐츠를 만드는 데에 사용됩니다.
후원을 하실 수 있는 방법은 1회 후원과 정기 후원으로 두 가지가 있습니다. 후원을 해 주시면 공식 후원자로 등록해 드리고,
Talk To Me In Korean의 활동들에 대해서 꾸준히 소식을 전해 드리며 한국어를 배우는 외국 학습자들과의 만남에 초대해 드립니다.

후원 방법
- 1회 후원

1회 후원은 신용카드, 페이팔을 이용하시거나, 온라인 송금을 이용해 자유 금액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30달러 후원하기
50달러 후원하기
100달러 후원하기
200달러 후원하기
300달러 후원하기
500달러 후원하기
1,000달러 후원하기

온라인 송금 계좌:
신한은행 140-009-596518 (주) 지나인
온라인 송금을 통해 후원해 주시는 경우에는 아래쪽의 양식을 이용해서 간단히 성함과 연락처를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정기 후원
매월 자동으로 후원을 해 주실 수 있는 방법으로, 5달러, 10달러, 20달러, 30달러 또는 50달러의 금액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매월 5달러 후원하기
매월 10달러 후원하기
매월 20달러 후원하기
매월 30달러 후원하기
매월 50달러 후원하기
매월 100달러 후원하기


온라인 송금을 통해 후원해 주신 분들은 아래 양식을 이용하셔서 성함과 연락처를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이나 협찬, 또는 협력에 관한 다른 문의가 있으신 분들도 아래 양식을 이용해서 연락 주시면 바로 회신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