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sh your own audiobook

여러분을 Super Audiobook의 저자로 모십니다.

안녕하세요! TalkToMeInKorean은 현재 전세계 30만명의 청취자들에게 한국어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한국어를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이고 재미있게 가르치고자 항상 고민하고 연구하고 있으며, 지금 이 순간에도 무언가를 열심히 만들고 있습니다.

TalkToMeInKorean은 그 동안 한국어 관련 수백 편의 레슨들을 제작해 왔고, 현재 다양한 주제의 e-book과 오디오북 교재도 제작해서 판매 중입니다. 앞으로 보다 풍부한 한국어 교재를 제작해 공급하고, 더 많은 분들께 한국어 교육에 참여하실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서, 여러분을 Super Audiobook의 저자로 모시고자 합니다.

Super Audiobook이란?

Super Audiobook은 현재 아이폰, 아이팟, 또는 아이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외국어 학습용 전문 오디오북 서비스입니다. 이미 애플 앱 스토어에서 Super Audiobook으로 검색하시면 찾으실 수 있으며, 곧 공식 론칭을 앞두고 있습니다.

왜 Super Audiobook인가?

오디오북은 외국어를 공부하는 데에 최고의 교재입니다. 오디오북을 이용하면 새로운 표현을 배울 수 있고, 이미 알고 있는 단어들이 어떻게 자연스럽게 쓰이는지를 알 수 있고, 자연스러운 억양과 발음을 익힐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시중에는 외국어 학습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오디오북이 많지 않습니다. 외국어 학습자가 아닌 모국어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판매되는 오디오북의 경우, 너무 어렵거나 너무 길고, 가격도 부담스러운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텍스트가 함께 제공되지도 않아서, 내용을 100% 이해할 수 없는 학습자의 경우에는 공부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한 편 “쉬운” 교재를 찾고자 했을 때 구입 가능한 아동용 교재의 경우, 성인 학습자들에게는 맞지 않는 내용이 대부분입니다.

Super Audiobook은 이 문제를 해결하고, 다양한 내용과 형태의 오디오북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이자 누구에게나 오픈되어 있는 플랫폼입니다. 누구나 오디오북 저자가 되어 자신의 오디오북을 판매하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Super Audiobook의 특성
– 누구나 저자가 될 수 있어, 다양한 내용의 오디오북이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 적절한 길이와 가격으로, 부담없이 오디오북을 들으며 외국어를 공부할 수 있습니다.
– 텍스트와 오디오가 실시간으로 싱크되며, 텍스트를 화면 상에서 스크롤하는 것만으로 특정 부분을 다시 듣거나 되감기, 빨리감기, 재생을 할 수 있습니다.
– 본문 내용 텍스트와 함께 어려운 내용에 대한 노트가 제공되어 학습 효과를 증대시킵니다.
– 저자와 구매자들이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서 직접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게 해 줌으로써 청취자들에게는 저자와 이야기하고 친분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저자에게는 자신만의 독자층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Super Audiobook 참여 방법
다른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재미있는 이야기, 또는 교육용 컨텐츠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으신 분들은 누구나 Super Audiobook의 제작에 참여해서 자신만의 오디오북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또는 전문적인) 오디오 녹음 장비(녹음기, 랩탑, 스마트폰 등)만 있으면 누구나 오디오북을 녹음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오디오북이 만들어진 후 Super Audiobook의 스토어에 등록되어 판매되면, 투명한 수익 공개를 통해서 여러분에게 수익이 돌아갑니다. 더 자세한 참여 방법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email protected] 으로 이메일을 보내 주세요. 오디오북 제작 절차 및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메일 보내 주실 때에는 간단한 자기 소개도 첨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TalkToMeInKorean Staff –

If you are interested in becoming an author for an audiobook in YOUR language, please read here.


Comments are closed.